ㅁ 기사 부분 발췌
- 서울대 글로벌사회공헌단은 학생사회공헌단 어글리컬쳐 팀이 상품 규격에 맞지 않는다는 이유로 버려지는 못난이 농산물에 대한 소비자 인식개선 활동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지난해 8월부터 12월까지 어글리컬쳐 팀은 버려지는 농산물을 활용하는 방안을 모색하고, 소비자의 인식개선을 통해 환경과 농가 수익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프로젝트를 기획해 추진했다.
ㅁ 기사 링크
- 뉴시스, https://newsis.com/view/?id=NISX20230221_0002200529&cID=10201&pID=10200
ㅁ 기사 출처
- 뉴시스, 하서우 기자, 2023.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