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학년도 여름학기 기말평가회 장소 및 일정 안내
★ 성적 이수 조건
1. 학기 초 공통교육(1시간) / 교수님별 강좌심화교육(2시간) 출석
2. 봉사활동 계획서 7월 2일(목)까지 사회봉사실로 제출
3. 기관평가서 제출(기관에서 사회봉사실로 송부, 자율신청자는 직접 제출)
- 기관담당자님께 7월 23일(목) 전까지 제출부탁 드린다고 말씀드리기
- 26시간 이상이 기입되어야만 성적이수 가능하오니, 시간이 부족한 경우 기간 외에
봉사활동을 약속드리고 신뢰를 바탕으로 선 인정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4. 기말평가회(2시간) 출석 및 최종보고서&설문지 제출
★ 일정 및 장소
- 첨부파일 참고 바랍니다!!!
※ 기말평가회 시작 10분이 넘으면 출석 인정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 기말평가회에 사전 연락 없이 참석하지 않을시, U학점 입니다.
수업에 준하는 불가피한 사유로 기말평가회 출석이 불가할 시,
늦어도 7월 23일(목)까지 사회봉사실로 미리 문의를 하셔서 사유를 인정받고,
다른 강좌를 “대체수강” 또는 "3시간 추가활동확인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대체수강 절차 안내>
1) 본 공지문의 첨부파일을 확인하여 다른 분반 중 대체수강 가능한 분반의 강좌시간 및 장소 확인
(사회봉사1과 사회봉사2 강의 구분 없이 다른 분반 대체수강 가능)
2) 사회봉사실(880-4007)에 이름, 학번, 어떠한 사유로 어떤 분반을 대체수강하고 싶은지 꼭! 연락
(사회봉사실에서 대체수강 현황과 사유를 파악 및 취합하여, 각 지도교수님께 일괄적으로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따라서 대체수강 시에는 꼭 늦어도 6월 18일(목)까지 사회봉사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각 분반 교수님께는 따로 연락드리시지 않아도 됩니다.)
3) 대체수강하려는 분반 수업에 참석하고, 해당 분반의 지도교수님께 '대체수강확인서' 서명 받음(대체수강시 대체수강확인서 인쇄해서 지참할 것)
※대체수강확인서: 글로벌사회공헌단 홈페이지(igsr.snu.ac.kr) - 사회봉사교과목 - 문서양식 중에 있음
4) 사회봉사실(153동 208호)에 대체수강출석확인서 제출
<3시간 추가활동 확인서 안내>
3시간 추가활동확인서는 기말평가회 기간 내에 개설된 모든 분반에
공식적인 사유로 참석이 불가능할 때에 한하여 제출 가능합니다.
※ 3시간 추가활동확인서 양식: 글로벌사회공헌단 홈페이지(igsr.snu.ac.kr) - 사회봉사교과목 - 문서양식 중에서 다운로드
(예) 26시간 이상 + 3시간 추가활동
“3시간 추가봉사활동 확인서”는 사회봉사실(153동 208호)로 7월 17일(금)까지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최종보고서와 설문지”는 기말평가회 때 지도교수님께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인 분반 기말평가회에 불참하여 직접 지도교수님께 “최종보고서와 설문지”를 제출하기 어려운 학생은 지도교수님의 이메일로 “최종보고서와 설문지”를 전송하시고, 이 때 ‘참조(cc)’란에 사회봉사실(sisirho@snu.ac.kr)을 넣어 전송해주십시오.
(본인 분반 지도교수님과 사회봉사실 모두가 학생의 최종보고서 및 설문지를 받을 수 있도록 보내주셔야 합니다!)
*문의사항 있으시면 02)880-4007 / sisirho@snu.ac.kr 사회봉사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