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Announcement

[채용] 글로벌사회공헌단 행정팀 직원 채용공고(~6/13 18시)

2016-06-07l 조회수 5463

   서울대학교 「글로벌사회공헌단」은 국립대로서의 사회적 책무 수행 및 글로벌 사회공헌 인력 양성에 기여하기 위해 2013년 2월 출범하였습니다. 공헌단 홍보 및 비서업무 분야와, 사회공헌 실천사업 분야에 관심 있는 인재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2016년  6월  7일

                                                                                                                                    서울대학교 글로벌사회공헌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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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채용내용

분야

인원

업무내용

근무조건

행정업무
담당

(직급 : 직원)

1명

(전일제)

1.공헌단 서무(보직자 일정관리 등) 및 물품(자산성, 비자산성)관리 업무 수행

2. 공헌단 회계업무(사업비 지출처리) 보조

3.1365(자원봉사포털) 자원봉사실적 등록업무 등 기타 행정팀 업무에 관한 사항

·계약기간 : 1년

·근무시간 : 주 40시간

※ 보수수준 : 공헌단 보수지급 기준 적용(학사)

    

2. 근무조건

   가. 계약기간

     - 1년(계약종료 후 심사평가를 통해 필요 시 1년 재계약 가능, 최대 2년 근무)

       ※ 채용확정 시 수습기간(3개월) 적용, 수습기간 중인 자가 근무성적이 불량하거나 계속근로가 부적당하다고 인정될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수습기간 임금 및 복지 등 근로조건 동일)

   나. 보    수

     - 글로벌사회공헌단 자체직원 급여 기준 적용(준용) - 경력 등 고려

   다. 근무시간

     - 주 40시간 근무(전일제 근무)

   라. 임용예정 : 2016년 6월 중(협의 후 결정)

      ※ 근무조건은 필요 시 상호 합의 하에 조정할 수 있다

    

3. 응시자격 및 우대조건

   가.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학력,성별,나이 무관)

    

4. 심사방법 및 일정

   가. 1차 심사 : 서류전형

     ○ 공고 및 서류접수 기간 : 2016. 6. 7.(화) ~ 6. 13.(월) 18:00

        ※ 마감시간 이내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이메일 송신시간)

     ○ 접수방법

       - e-mail 접수 : igsr2990@snu.ac.kr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는 하나의 파일로 제출

       - 제출시, 파일명은 “지원분야-지원자명-제출일”로 작성

         [예시] 행정업무 담당-김공헌-160607.hwp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해당자 개별통지

   나. 2차 심사 : 면접시험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며, 당해 직무 수행에 필요한 능력 등 적격성을 평가

     ○ 면접일자 : 2016년 6월 중(예정)

         ※ 서류전형 합격자 선정 후 면접일자 확정

   다. 최종합격자 : 해당자 개별통지

    

5. 제출서류

  (1) 원서접수기간에 제출하는 서류

      가.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1부 (소정양식)【붙임】

      나. 최종 학력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1부(서울대학교 졸업생 면제)

          ※ 서울대학교 졸업생 : 응시원서에 학번, 학과 등 명시

      다. 경력증명서 등 응시원서에 적시된 증빙서류 각1부(해당자에 한함)

  (2) 면접시험 당일 제출하는 서류(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가. 주민등록등본 1부

      나. 범죄경력조회서(범죄사실확인서) 1부

      다. 레퍼런스 체크(Reference Check, 평판 조회)를 위한 전 직장 상사·동료 등 확인 가능한 연락처 파악(2~3명 이상)

    

6. 유의사항

   가.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의 적합여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불합격자에 대해서는 별도 통보 없습니다.

   라. 기관에서는 추후 최종합격자 임용 후 3개월 이내의 기간을 시보(수습)로 명할 수 있으며(근무수준 변동없음), 기간 중 업무에 대한 적격성과 성실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며, 시보기간 중 업무수행을 하지 못할 중대한 사유가 발생할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마.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추후 응시요건에 미달하는 경우 심사결과를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바.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 응시자의 개별역량이 탁월하다고 판단될 경우, 우수인재 확충을 위해 필요 시 채용공고 인원이외 추가채용 또는 예비합격자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 사회공헌 실천사업 분야의 경우 필요인원 미충원 시 추가공고 등을 통해 수시로 필요인원을 채용할 예정입니다.

   아.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대학교 글로벌사회공헌단 행정팀 (☎ 02-880-299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