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봉사교과목] 사회봉사활동 인증서 발급신청 안내
<사회봉사활동 인증서> 발급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1. <활동인증서> 발급 기준
- 사회봉사교과목(1, 2, 3)을 이수한 경우 신청 가능
※ 이수 중인 교과목에 대해서는 인증서가 발급되지 않습니다.
성적이 부여된 이후에 발급 가능합니다.
2. <활동인증서> 발급 신청 방법
- 활동인증서는 온라인으로만 신청 가능. 사회봉사담당자 메일로 신청파일 제출
- 신청순서
본 게시물의 첨부된 ‘사회봉사활동 인증서 발급양식’ 파일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 동의서' 다운로드 ▼ 발급양식 파일에 기재된 내용을 모두 작성 (이름, 소속, 학번, 생년월일, 활동기간, 활동기관, 연락처, 발급용도, 필요한 매수, 신청일) ▼ 신청 파일 및 개인정보 이용 동의서를 사회봉사담당자 메일 (volunteer@snu.ac.kr)으로 제출하여 신청 ※ 메일 발송 시 제목: “사회봉사활동인증서 발급 신청합니다.” ※ 메일 발송 시 파일 이름: "사회봉사활동 인증서 발급신청서_본인이름"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 동의서_본인이름" (본인의 서명이 들어간 전체문서 스캔본 or 사진 파일) |
※ “활동년도 및 학기”는 정확하게 기입해주세요.(SNU포털에서 수강한 연도 및 학기 확인 가능)
※ “활동기관”이 잘 기억나시지 않는 경우 간단하게 적어주셔도 됩니다.
※ 개인 인적사항은 모두 다 기입해주셔야 합니다.
하나라도 빠지면 인증서에 본인인지 확인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발급이 불가능합니다.
※ 영문으로 요청 시, 본인의 "영문이름"과 "영문학과명"을 함께 적어주세요.
※ "발급용도"는 '기관 제출용', 혹은 '학교 제출용' 중 하나를 선택하여 적어주세요.
※ 사회봉사활동 인증서 신청 후, 발급까지 걸리는 기간은 약 1주일 정도 소요됩니다(주말 및 공휴일 제외 / 발급 후 발급확인 메일 발송).
당일 발급 불가니, 이 점 유의하시고 여유있게 신청해주세요.
※ 제출 마감일 직전에 당일 발급 혹은 익일 발급을 요청하지 말고, 미리 확인하시고 여유있게 신청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신청한 순서대로 발급해드리고 있으므로, 본인의 사정에 따라 우선 발급을 원하게 될 경우 다른 학생들의 발급이 늦어지게 됩니다.
부디 미리 준비하시어 제출에 차질 없으시기 바랍니다.
※ 본 인증서는 자동 발급이 아니기 때문에, 공채 시즌에는 인증서 신청이 몰려 다소 지연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 점 고려하셔서 해당 기간에는 1주일 정도의 여유를 두고 신청해주세요.
※ 발급 요청 후, 3개월 이내에 찾아가지 않은 인증서는 폐기합니다.
3. <활동인증서> 직접 수령 방법
활동인증서 신청 후 ▶ 발급 확인 메일 확인 ▶글로벌사회공헌단 153동(우정원) 2층 206호 글로벌사회서비스센터 사회봉사실로 직접 방문하여 수령 |
※ 사회봉사활동인증서 관련하여 기타 특별 요청사항이 있을 시,
평일(월~금) 09:00~18:00 (점심시간 12-13시 제외) 중에 전화(02-880-4007)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